MY MENU

온라인문의

제목

[링크핫]-오피가이드, 링크모음 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링크사이트 웹툰링크 성인링크

작성자
링크핫
작성일
2023.10.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947
내용

[링크핫]-오피가이드, 링크모음 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링크사이트 웹툰링크 성인링크




링크핫에서는 영화, 드라마, 웹툰, 검증, 토렌트 등많은 사이트들의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용하던 사이트 이름만 기억하면 링크핫에서 사이트의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핫는 현재 이용하고 계시는 각종 사이트최신 주소를 업데이트하여 공유하고 있습니다.


각종 사이트 주소를 알지 못해 불편한 이용자들을위하여 매일 최신 주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이 이것 저것 신경쓰지 않고그저 클릭한번으로 바로 모든 사이트를 무료로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https://linkhot01.com/


링크핫  미국 프로농구 NBA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올해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고 있지만 여전히 뜨거운 열기 속에 많은 팬들이 미국프로농구(NBA)를 즐기고 있죠. 이번 시간에는 ***-****-****시즌 개막전인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vs 브루클린 네츠’ 경기를 분석해보겠습니다.


해외스포츠중계 최신주소  이번 시즌 디트로이드 팀 전력은 어떤가요?

지난 시즌 우승팀 밀워키 벅스와의 플레이오프 1라운드에서 아쉽게 탈락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던 디트로이트는 올 시즌 새로운 감독과 선수들을 영입하며 다시 한 번 우승 도전에 나섰습니다. 지난 시즌 좋은 활약을 보여줬던 블레이크 그리핀 대신 안드레 드러먼드를 영입했고, 베테랑 가드 레지 잭슨과도 재계약했습니다. 또한 신인 드래프트 전체 2순위 지명권을 얻어 벤 시몬스를 뽑으며 더욱 탄탄한 전력을 구축했죠.


브루클린과의 맞대결 전적은 어떻게 되나요?

두 팀의 역대 통산 맞대결 성적은 18승 11패로 디트로이트가 앞서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10경기에서는 5승 5패로 팽팽하게 맞서고 있고, 특히 홈코트 어드밴티지를 가진 디트로이트가 6승 4패로 근소하게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올 시즌 전망은 어떤가요?

디트로이트는 현재 부상자가 많아 정상적인 전력 가동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주전 센터였던 빅터 올라디포가 무릎 부상으로 이탈했고, 켄타비우스 칼드웰 포프 역시 허리 부상으로 결장 중이죠. 이 밖에도 브랜든 제닝스, 조쉬 스미스 등 주축 선수들이 크고 작은 부상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다행히 다른 포지션에서의 전력 누수는 크지 않지만 벤치 멤버들의 공백이 큰 편이라 힘든 시즌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부상병동 디트로이트이지만 충분히 해볼만한 싸움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과연 디트로이트가 강호 브루클린을 꺾고 서부 컨퍼런스 상위권 도약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봅시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