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온라인문의

제목

[링크핫]-가이드, 링크모음 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링크사이트 웹툰링크

작성자
링크핫
작성일
2023.10.16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70
내용

[링크핫]-가이드, 링크모음 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링크사이트 웹툰링크 




링크핫에서는 영화, 드라마, 웹툰, 검증, 토렌트 등많은 사이트들의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용하던 사이트 이름만 기억하면 링크핫에서 사이트의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핫는 현재 이용하고 계시는 각종 사이트최신 주소를 업데이트하여 공유하고 있습니다.


각종 사이트 주소를 알지 못해 불편한 이용자들을위하여 매일 최신 주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이 이것 저것 신경쓰지 않고그저 클릭한번으로 바로 모든 사이트를 무료로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https://linkhot01.com/



사이트모음수내역 맛집하면 떠오르는 곳 중 한곳인 이자카야 탄입니다. 분당구청 근처에 위치해서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저도 회사 동료들과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특히나 이곳은 꼬치구이가 유명한데요, 다양한 종류의 꼬치들이 준비되어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닭껍질꼬치구이는 바삭바삭하면서도 고소해서 맥주안주로 딱 좋아요. 그리고 명란젓 구이도 짭짤하니 술안주로 최고랍니다. 이밖에도 맛있는 안주들이 많으니 여러분들도 방문하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예능 무료다사보기 탄에서는 어떤 메뉴들을 파나요?

우선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대표메뉴로는 모듬꼬치세트(20개) 33,000원 / 오뎅탕 23,000원 / 나가사키짬뽕 22,000원 등이 있고 이외에도 여러가지 단품요리 및 일품요리등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것같아요.


모듬꼬치 세트 구성은요?

모듬꼬치 세트는 총 20개의 꼬치가 나오는데요, 은행 2개, 염통 4개, 모래집 1개, 삼겹살말이 5개, 날개 6개, 대파삼겹말이 8개, 새우튀김 이렇게 나와요. 하나하나 다 맛있어서 뭘 먹어야할지 고민될때 시키면 좋은 메뉴라고 생각해요.


술종류는요?

탄에서는 사케뿐만 아니라 소주, 맥주, 하이볼 등등 다양한 술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희는 이날 시원한 생맥주 한잔씩 했어요. 역시 퇴근 후 마시는 맥주는 꿀맛이네요.


오늘은 수내역 맛집이자카야 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다음엔 더욱 알찬 주제로 돌아올게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