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온라인문의

제목

[링크핫]-티비핫, 누누티비, 링크모음 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링크사이트 웹툰링크

작성자
링크핫
작성일
2023.10.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02
내용

[링크핫]-티비핫, 누누티비, 링크모음 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링크사이트 웹툰링크 성인링크



링크핫에서는 영화, 드라마, 웹툰, 검증, 토렌트 등많은 사이트들의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용하던 사이트 이름만 기억하면 링크핫에서 사이트의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핫는 현재 이용하고 계시는 각종 사이트최신 주소를 업데이트하여 공유하고 있습니다.


각종 사이트 주소를 알지 못해 불편한 이용자들을위하여 매일 최신 주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이 이것 저것 신경쓰지 않고그저 클릭한번으로 바로 모든 사이트를 무료로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https://linkhot01.com/



링크모음 / 주소모음 / 사이트모음 / 모든링크 / 링크사이트 / 사이트주소 / 링크주소 / 사이트순위 / 링크찾기 / 모든사이트  / 무료웹툰   / 토렌트 / TV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주소/링크모음/링크주소/주소모음/모든링크/주소찾기/사이트순위/사이트모음/모든주소/주소사이트모음

웹툰사이트 링크/드라마사이트 링크/토렌트사이트 링크/검증사이트 링크/스포츠사이트 링크

커뮤니티사이트 링크/한인교민사이트 링크


사이트모음 흑석동 맛집하면 떠오르는 곳 있으신가요? 저는 중앙대학교 앞에 위치한 ‘중앙대병원’ 근처에 자주 가는 편이에요. 병원 진료 후 밥 먹을 때나 친구랑 약속 잡을 때 주로 가는데 맛있는 식당들이 꽤 많이 있거든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중앙대병원 지하 1층 푸드코트인 ‘중푸’에서는 다양한 메뉴들을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최근에 생긴 흑리단길이라는 골목길이 핫플레이스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중푸 주변과 흑리단길 내 숨겨진 맛집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예능 인기순위 어떤 음식점들이 있나요?

제가 추천드릴 첫 번째 장소는 중대병원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돈부리파스타’라는 가게입니다. 파스타 전문점이지만 돈부리(덮밥) 종류도 판매해서 이름이 돈부리파스타인가봐요. 이 날은 처음 방문했기 때문에 대표메뉴인 명란크림파스타와 스테이크&쉬림프 로제 리조또를 주문했어요. 비주얼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실제로 맛도 있었어요. 두 메뉴 모두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크림소스 베이스보다는 토마토소스 베이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쉬림프 로제 리조또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재방문하게 된다면 다른 메뉴들도 먹어보고 싶어요.


 웨이팅이 긴 편인가요?

네... 점심시간에 갔더니 사람이 많아서 조금 기다렸어요. 하지만 회전율이 빠른 편이라 금방 들어갈 수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참고로 매장 내부가 넓지 않아서 단체손님보단 2~4명이서 가기 좋은 분위기였어요.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전 11시반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고 하네요.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니 피해서 방문하세요!


 혹시 아직 가보지 않으셨다면 한 번쯤 들러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