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온라인문의

제목

[링크핫]-티비핫, 누누티비, 링크모음 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링크사이트 웹툰링크 성인링크

작성자
링크핫
작성일
2023.10.18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68
내용

[링크핫]-티비핫, 누누티비, 링크모음 주소모음 사이트모음 모든링크 사이트추천 링크사이트 웹툰링크 성인링크

 


링크핫에서는 영화, 드라마, 웹툰, 검증, 토렌트 등많은 사이트들의 최신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용하던 사이트 이름만 기억하면 링크핫에서 사이트의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링크핫는 현재 이용하고 계시는 각종 사이트최신 주소를 업데이트하여 공유하고 있습니다.


각종 사이트 주소를 알지 못해 불편한 이용자들을위하여 매일 최신 주소를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도 필요 없이 이것 저것 신경쓰지 않고그저 클릭한번으로 바로 모든 사이트를 무료로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https://linkhot01.com/



링크모음 / 주소모음 / 사이트모음 / 모든링크 / 링크사이트 / 사이트주소 / 링크주소 / 사이트순위 / 링크찾기 / 모든사이트  / 무료웹툰  / 검증 / 토렌트 / TV 영화 드라마 다시보기 

최신주소/링크모음/링크주소/주소모음/모든링크/주소찾기/사이트순위/사이트모음/모든주소/주소사이트모음

웹툰사이트 링크/드라마사이트 링크/토렌트사이트 링크/검증사이트 링크/스포츠사이트 링크

커뮤니티사이트 링크/한인교민사이트 링크


사이트모음  상봉역 근처 맛집하면 떠오르는 곳들이 몇군데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엔터식스 안에 있는 음식점들을 자주 가는 편이에요. 근데 이번에 새로운 식당이 오픈했다고 해서 가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께 소개시켜드리려고 해요.


드라마 순위 오늘 제가 소개드릴 메뉴는 뭘까요?

바로 곱창입니다! 소곱창과 돼지곱창 중 어떤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둘다 좋아하지만 아무래도 가성비 좋은 돼지곱창을 선호하는 편이랍니다. 하지만 가끔은 비싼 소곱창이 땡길때가 있잖아요? 그럴땐 어디로 가야할까요? 정답은 “소곱창 전문점” 입니다.


제가 간곳은 어디일까요?

저는 상봉동에 위치한 ‘진미한우곱창’ 이라는 곳에 다녀왔어요. 가게 이름에서부터 한우곱창이라는 자부심이 느껴지지 않나요? 실제로 이집은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특이하게 김치찌개랑 라면사리가 무한리필이더라구요. 국물요리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희소식이죠?


맛은 어땠나요?

일단 맛은 최고였어요. 곱이 가득차있고 고소해서 먹는 내내 감탄하면서 먹었답니다. 같이 나오는 부추무침이랑 양파절임과의 궁합도 좋았어요. 특히나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친절함 또한 별 다섯개 드립니다!


여러분께도 추천드리고 싶은 진미한우곱창이었어요. 다음엔 친구들 데리고 가서 소주한잔 해야겠어요. 맛있는건 나눠먹어야죠~그럼 지금까지 상봉맛집 리뷰였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